두발자전거 플라스틱별

김상중-익화리의 봄 (역적OST.7)듣기 title+나래이션ver

연예


 

역적 20회 엔딩곡으로 잠깐 나왔던 김상중님의 '익화리의 봄'이 11일 드디어 음원발매 되었어요!~ 잠깐 들었을때도 아모개님의 목소리에 너무 드라마랑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음원 듣고보니 진짜 그것이 알고싶다 할때 목소리랑은 또 다르게 완전 감미로우시네요~~ 작사·작곡은 역시 안예은양이 맡아서 하셧네요



 

봄이 와도 봄이 온다 말을 못 하고
동장군이 노할까 숨죽여 웃는다
해가 떠도 해가 뜬다 말을 못 하고
밤바다가 노할까 숨죽여 웃는다

에헤에야 어허어야
사립문을 열어두시오
에헤에야 어허어야
칼바람이 멎을 것이니

봄이 와도 봄이 온다 말을 못 하고
동장군이 노할까 숨죽여 웃는다
해가 떠도 해가 뜬다 말을 못 하고
밤바다가 노할까 숨죽여 웃는다

님 찾아 떠돌던 새는 우지를 않고
산등성이 어드메 밤새 헤매인다
손에 손을 이어 잡고 꽃놀이 가자
동장군이 물러가고 봄이 온단다

에헤에야 어허어야
사립문을 열어두시오
에헤에야 어허어야
칼바람이 멎을 것이니

피눈물 흘리던 날이 그 얼마나 많았소
기나긴 새벽을 꼬박 지새운 날이
아픈 가슴 치던 날이 그 얼마나 많았소
홀로이 걷는 걸음이 아닐 것이니

에헤에야 어허어야
사립문을 열어두시오
에헤에야 어허어야
칼바람이 멎을 것이니
에헤에야 어허어야
사립문을 열어두시오
에헤에야 어허어야
칼바람이 멎을 것이니
칼바람이 멎을 것이니
칼바람이 멎을 것이니








이건 나레이션 버전입니다~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되었네요~

역적 드라마도 재밋지만 OST랑 정말 잘 어울리면서 듣는 재미도 쏠쏠한거 같아요 안예은양이 진짜 k팝스타에서 봄이온다면 불렀을때 OST로 쓰면 진짜 좋겠다 햇었는데 '봄이 온다면'도 OST로 쓰이고 '홍연'도 쓰이구요 

이렇게 다른배우분이 부르신거에 작업까지 참여해주시니 진짜 흐뭇하네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