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자전거 플라스틱별

윰블리 정유미의 예능나들이 나PD 신규예능 윤식당

연예


24일 tvn 나PD의 새예능 '윤식당'이 첫방송 됐네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멤버죠?ㅎ

국민짐꾼 이서진과 윤식당의 주인 윤여정쌤.

윰블리 정유미와 담주부터 본격적으로 투입되는 알바 구야형 ㅋ

하나같이 러블리하고 호감가는 캐릭터에 배경마저 너무 이쁘니 안볼수가 없네요 ㅎ




윤식당 촬영지인 발리에서 두시간거리에 있는 '길리 트라왕안' 이라는 섬이에요

죽기전에 반드시 가봐야할 10대 휴양섬 가운데 하나라는데 너무 이쁘죠?^.^




윤식당은 이곳에서 4명의 멤버가 식당을 운영하면서 지내는 프로랍니다^>^



오픈전 다른가게 상권분석도 하고 ㅋㅋ



장도보고~



시식도 해가면서 오픈준비!!


 


그와중에 나PD예능 첫출연인 정유미가 진짜 이쁘네요 어른도 잘챙기고 싹싹하고

귀엽고 너무 러블리하게 나왔어요 ^>^ㅎ

이번 윤식당은 윰블리가 신의한수!



어제 방송에서는 오픈준비하구 첫손님 방문까지 방송되었어요

담주에는 구야형도 나오고 본격적으로 윤식당 운영한다고 하니

더 재밋을거 같아요 ㅎ 첫방 시청률도 대박이고 앞으로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