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자전거 플라스틱별

헬스케어 주식, 인터로조!

경제

될놈은 되고, 안되는 놈은 안된다. 요즘 주식시장의 모습이다. 증시는 2000선을 왔다갔다 하는데, 개인투자자들은 모두 스마트폰으로 거래하고 있다. 증권사는 계속 안좋다. 반면 헬스케어 주식들은 강세를 띄고 있다. 나이는 들고, 몸은 아프고 치료 시장이 늘어나고 있다.



전세계 고령화 인구는 15년에서 20년 사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 단 한번도 65세 인구가 1억명이 넘었던 적이 없는데, 증가한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 같다. 우리나라의 헬스케어 주식들도 계속 상승중에 있다.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오늘 헬스케어 주식들이다. 바이오니아, 바이오스페이스, 루트로닉, 인포피아, 뷰웍스, 휴비츠, 인터로조 대부분 주식들의 1년전 가격과 비교해보면 깜짝 놀랄만한 수치이다. 내가 관심을 갖고잇는 종목 중 하나도 인터로조였다.


최근 3년의 차트를 보면서 아.. 헬스케어 하면서 무릎을 쳐야 정상이다.


인터로조는 콘택트렌즈 수혜주라고 할 수 있다. 원데이렌즈가 매출액이 급등하면서 회사 주식이 올라가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인해 우리눈은 계속해서 혹사당하고 있다. 예전보다 오래살아도 눈은 훨씬 상태가 안좋은거다. 기술발전이 우리 눈을 아프게 하고, 그리고 또 다른 기술이 눈을 회복시키는 아이러니한 시대에 살고 있다.


결론!!


헬스케어 주식에 관심을 가자! 그리고 눈 관련 주식을 찾는다면 인터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