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자전거 플라스틱별

연대 옥상 커플, 송도캠퍼스, 총학생회 동영상 유포 자제 당부

사회


연세대학교(연대)에서 한 커플이 옥상에서 XX를 한 사실이 퍼져 난리라고 합니다.

왜 이런 짓을 벌였을까 의문스럽네요.

술 취해서 했다고 하지만 대낮에, 왜 저렇게 드러난 곳에서 했을까요

학교 졸업했으면 괜찮겠지만,

학교에서 이제 다니기는 힘들겠네요.



연대 송도캠퍼스의 지혜관이라고 하네요.

기숙사에서 동영상이 촬영된 걸로 보이구요.


커뮤니티에서 연대 옥상 커플로 유명해졌네요



그 옆에 진짜 더 이상한 놈이 와서 담배를 피네요.

참...




연세대학교 총여학생회는 동영상 유포를 자제해달라고 공지했습니다.



이미 영상이 퍼질대로 퍼졌는데, 화질이 낮은게 다행입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연세대학교 이번 일로 신입생들 윤리교육 생기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